[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닥터탐정’ 후지이미나가 웃픈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제공=J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G엔터테인먼트)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에서 석진이(후지이미나)는 함께 일하는 하진학(정강희)과 때 아닌 로맨스 예고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날 하진학은 연구실에서 넘사벽 비주얼을 자랑하는 석진이를 보고 심쿵했다. 이때부터 석진이를 향한 하진학만의 혼자 한 사랑이 시작됐다. 특히 밥을 먹지 못한 허민기(봉태규)를 걱정하는 모습에 질투 어린 눈빛을 발산했다. 

또한 하진학은 자신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석진이에게 “오빠, 안과에 가야될 것 같다. 너 말곤 이 세상이 흑백으로 보인다”고 귀엽게 고백했다. 그러나 이는 하진학만의 꿈으로 밝혀져 웃음을 안겼다. 

꿈이었음에도 석진이를 향한 마음을 접지 못한 하진학이었다. 피곤할까봐 자신에게 초콜릿을 건네는 석진이를 보고 의미를 부여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제대로 탄력 받을 로맨스를 알린 석진이 역의 후지이미나는 열정 넘치는 워커홀릭이자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후지이미나가 출연하는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물이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