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및 비트코인 1% 가치로 구매하기 등의 기능을 갖춘 수수료 0원의 암호화폐 거래소 스톰게인(StormGain)이 영국 프리미어 리그 뉴캐슬 유나이티드(Newcastle United, NUFC)의 공식 후원사가 됐다. 이제 스톰게인 프로모션에서 NUFC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스톰게인 브랜드는 2019/2020년 뉴캐슬 유나이티드 셔츠에 노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럽, 남미, 아시아의 NUFC 팬들은 스톰게인이 제공하는 기회에 대해 알고 스톰게인의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스톰게인은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NUFC의 경기와 훈련 참관뿐 아니라 가장 좋아하는 선수와 함께 공을 차고 사인 티셔츠를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알렉스 앨타우센(Alex Althausen) 스톰게인 CEO는 “NUFC 같은 선도적 축구팀과 제휴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암호화폐와 주류 스포츠의 협업이 피할 수 없는 흐름이라고 생각하며, 따라서 스톰게인이 블록체인 커뮤니티와 주류 스포츠의 결합을 선도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일 애이치슨(Dale Aitchison) NUFC 상업 총괄은 “스톰게인을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새 공식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새 상업 기회를 통해 구단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늘 힘쓰고 있으며 이번에 또 한 번 중요한 제휴 관계를 맺게 됐다. 스톰게인은 팬들에게 돈으로 살 수 없는 귀중한 기회와 경험을 선사할 것이며 우리는 스톰게인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스톰게인(StormGain) 홈페이지 이미지 캡처
사진출처: 스톰게인(StormGain) 홈페이지 이미지 캡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