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성수연방과 강남역 29cm 스토어에서 팝업스토어 동시 진행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링크인터내셔널(대표 강재영)에서 전개하는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가 성수동 성수연방 내 아크앤북과 강남역에 위치한 29CM 스토어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라이프 아카이브)
(사진제공=라이프 아카이브)

라이프 X 로우로우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라이프 매거진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하고 대담한 컬러의 트래블 컬렉션과 라이프 아카이브의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로우로우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R트렁크와 백 시리즈는 물론, 라이프 아카이브만의 힙색과 티셔츠 그리고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인스턴트 카메라 등이 대거 선보여진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모든 트래블 컬렉션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LIFEx R TRUNK’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시 유용한 트렁크 커버 ’LIFEx R COVER’ 와 6가지 사이즈의 ‘로고 스티커팩’도 증정한다.

라이프 아카이브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라이프 아카이브를 오프라인에서 처음소개하는 자리로,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제품을 만나왔던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휴가철을 맞아 라이프 아카이브에서 제안하는 트래블 컬렉션으로 즐거운 여름 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프 아카이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고, 성수연방에서는 8월 31일까지, 29cm 스토어에서는 8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