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푸드몰과 베이커리 카페도 주목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에메랄드 빛 바다로 유명한 제주 애월 곽지과물해변에 위치한 제주도 드라마2015리조트 내부 제주애월카페가 인기다.

전국 바리스타협회 수석심사위원의 커피와 음료가 있는 드라마카페, 제주가 자랑하는 이철영 기능장의 리마인드 드라마 베이커리가 입점해 주목을 끌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이 비즈니스 모토로 루프탑을 무료 개방해 제주곽지해변의 자랑인 선셋을 감상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드라마2015리조트 드라마 베이커리
드라마2015리조트 드라마 베이커리

제과제빵 이철영 기능장의 리마인드 드라마 베이커리는 기능장이 직접 매일 천연 밀로 만들어 신선한 빵과 제과를 즐길 수 있고 건물내에 버터향도 가득하다.

곽지해수욕장은 노천탕이 있어 사람들이 좋아하고 드라마2015는 다목적 콘텐츠를 겸비한 리조트 시설이다. 핑크하우스가 입구에 예쁘게 반겨주는데 여기의 뷰를 외국인들은 핑크하우스 뷰티풀 뷰라 칭하기도 한다.

드라마2015는 다목적 콘텐츠를 겸비한 리조트 시설로 10가지의 음식 컨텐츠가 있는 글로벌 푸드몰이 있다. 이곳은 유명 쉐프 에드워드권과 제주의 대표 쉐프인 문동일 쉐프의 컨설팅을 받은 푸드몰이다. 10시까지 세계맥주와 생맥주를 포함해 제주 특색의 한식 및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매주 금요일 마다 문화데이로 다양한 버스킹 공연 준비.

제주에서 타운 하우스 건축을 전문으로 하는 드라마카운티(구 제니스카운티)가 야심차게 지은 건물로서 리조트 근처 무료 공영 주차장 및 80여대 자체 고객 주차장이 큰 편리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8월 9일 금 오후 7시 30분에는 드라마2015 잔디광장에서 곽지비치 한여름밤의 음악회가 개최된다. 프랑스 국립음악원 출신 플루티스트 나리, 포크음악 배재혁, 오카리니스트 김준우 백영미, 재즈피아노 이유진, 섹소폰 아리스김, 제주의 소리 행복한밴드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