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수 윤하가 2주간에 걸쳐 진행한 소극장 콘서트를 성료했다.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윤하는 지난달 26일부터 4일까지 약 2주간에 걸쳐 총 6회 동안 동덕여대 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소극장 콘서트 ‘潤夏(윤하) : 빛나는 여름’을 개최해 총 4000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윤하는 이번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며 다양한 장르와 감성들을 담은 무대를 선보여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윤하는 ‘라이브 여신’의 면모를 제대로 드러내며 전율을 자아내는 폭발적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뿐만 아니라 기타, 피아노, 첼로 등의 악기까지 동원하며 완성도 높은 세션 구성으로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완성해 묵직한 감동까지 선사했다. 

윤하의 바람으로 3년 만에 다시 개최된 이번 소극장 콘서트는 보다 다양한 무대의 구성으로 눈 뗄 틈 없는 완벽한 퀄리티의 공연을 완성시켰다. 더욱이 그간 여러 무대를 통해 쌓아 올린 무대 매너까지 빛을 발하며 어느 때보다 관객과 뜨겁게 호흡하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번 소극장 콘서트 ‘潤夏(윤하) : 빛나는 여름’은 단기간에 4000여 석 규모의 6회차 공연이 전석 매진되는 등 윤하를 향한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했다. 윤하도 이 같은 팬들의 관심에 화답하듯 어느 때보다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 여제’의 위엄을 제대로 드러내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윤하는 지난달 공개한 미니앨범 ‘스테이블 마인드셋(STABLE MINDSET)’의 타이틀곡 ‘비가 내리는 날에는’으로 발매 직후 음원차트 정상뿐 아니라 현재까지 실시간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장기집권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앨범 전체 수록곡이 차트인 하는 등 ‘음원퀸’으로서의 저력을 과시하며 음악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