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 “와디즈 펀딩 통해 ‘새로운 콘셉트의 간식박스’ 성공적인 반응 확인” 8월 11일까지 펀딩 진행 

맘마레시피의 퇴근 후 간식박스가 와디즈 펀딩 오픈 13분만에 100% 돌파했다
맘마레시피의 퇴근 후 간식박스가 와디즈 펀딩 오픈 13분만에 100% 돌파했다

육아맘을 위한 먹거리 서비스인 ‘맘마레시피’ 브랜드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가 7월 31일(수)에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한지 13분 만에 목표금액 100%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다. 

와디즈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으로,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들은 세상에 없던 음식, 제품 등을 만날 수 있는 채널이다. 

‘수고했어, 오늘도! 모든 스트레스를 한 방에 부셔줄 퇴근 후 간식박스(이하 퇴근 후 간식박스)’ 프로젝트는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을 위해 소비자가보다 저렴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퇴근 후 간식박스’는 최대 2개월 정기배송 리워드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4개의 간식박스가 격주로 발송된다. 박스 내 포함되는 간식들은 식품첨가물이 없고, 건강한 원재료로 만들어진 건강 간식 7종과 시원한 목 넘김은 가득히 즐기고 다음 날 숙취 걱정은 없는 무알코올 맥주 1종으로 이뤄져 있다. 더불어 레트로 느낌으로 디자인된 ‘맥주잔’도 증정한다. 

그동안 맘마레시피는 육아에 밀려 자신의 끼니를 챙겨 먹지 못하는 엄마들을 위한 육아생존간식박스와 간식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많은 육아맘에게 호응과 감동을 얻어왔다. 맘마레시피 김봉근 대표는 “와디즈 펀딩 첫 달성률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기쁘다. 이번 펀딩을 통해 육아뿐만 아니라 업무와 학업 등으로 지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분들이 건강한 휴식 시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맘마레시피는 이번 펀딩이후 ‘육아맘을 위한 육퇴간식박스’로 업그레이드 하여 제품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맘마레시피는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새로운 소식 및 다양한 이벤트를 와디즈 홈페이지 및 맘마레시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지하고 있다. 맘마레시피의 펀딩 정보는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펀딩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와디즈 펀딩 사이트 및 맘마레시피 고객센터에서 이뤄진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