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네젠 제품 패키지
리네젠 제품 패키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요즘 높아지고 있다. 하루 1/3을 같은 자세로 일하다 보면 답답한 부분이 많다. 발레느는 L-아르지닌과 혈관 건강을 위한 적포도, 히비스커스가 함유된 혼합 음료 ‘리네젠’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발레느는 미디어 커머스 브랜드로 소비자를 위한 제품, 미디어 콘텐츠 경험을 살려 리네젠 제품을 출시했다. 리네젠은 △장시간 한 자세로 앉아 있거나, 서 있는 날이 많은 분 △평소 체력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분 △평소에 몸이 잘 붓는 분에게 좋은 제품이다. 

리네젠 제품은 CJ제일제당에서 정식 수입하여 엄격한 성분 분석을 바탕으로, 양질의 L-아르지닌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몸속의 순환이 잘 되도록 치레산 적포도를 농축하였고, 가벼운 하루를 위한 HCA 함량이 높은 히비스커스 추출분말이 함유되어 있다. 그 외 딸기 농축액, 복합 황금 추출물, 마카 추출분말, 비타민C, 5종합 유산균 등 건강한 이너뷰티를 지향하는 제품이다. 

발레느는 건강, 안전을 위해 유기가공식품 인증, 식품안전 관리인증을 획득하여 품질에도 더욱 신경 썼으며, 리네젠은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 SNS 인플루언서 및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발레느는 리네젠 출시 기념으로 회원가입 시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