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가 RHB은행과 제휴하여 말레이시아에서 비자 리워드 모션 코드 신용카드에 모션 코드 카드 옵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이데미아가 RHB은행과 제휴하여 말레이시아에서 비자 리워드 모션 코드 신용카드에 모션 코드 카드 옵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증강 신원 확인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아이데미아(IDEMIA)가 RHB은행과 제휴하여 말레이시아에서 비자 리워드 모션 코드(Visa Rewards Motion CodeTM) 신용카드에 모션 코드(Motion CodeTM) 카드 옵션을 제공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동남아시아에서 이러한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이것이 처음이다. 

아이데미아가 개발한 모션 코드 신용카드는 코드가 정기적으로 자동 변경되는 동적(dynamic) 보안 코드인 CVV2가 내장된 첨단 지불 카드이다. 모션 코드 CVV2는 은행 카드의 뒷면에 인쇄된 정적(static) 보안 코드와 달리 전자 종이 ‘미니 스크린’에 표시된다. 
  
말레이시아에 있는 본사를 통해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RHB 뱅킹 그룹(RHB Banking Group)은 아이데미아의 전문성, 기술 지식 및 전세계에서 얻고 있는 강력한 평판을 보고 제휴하기로 결정했다. 아이데미아는 이미 이러한 프로젝트를 전체적으로 구축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첨단 금융 기술을 위한 우수한 기술 역량을 제공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RHB은행 고객들에게 강력한 매입 툴을 제공해 거래 상의 보안을 강화하고 온라인 사기를 방지할 수 있게 한다. 

빈센트 무레(Vincent Mouret) 아이데미아 아시아 태평양지역 수석 부사장은 “아이데미아는 개인 정보와 신뢰를 보장하여 보안적으로 안전하고 인증된 거래를 할 수 있게 한다. 이와 함께 금융 부문의 각국 고객을 위한 혁신을 계속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종단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워드 카드(powered card) 시장의 선도기업이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RHB뱅킹 그룹의 나즈리 오트먼(Nazri Othman) 그룹 소액 은행업무 총괄 대행은 “가장 철저한 보안 조치라 하더라도 고객에게 편리하고 사용자 친화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목적은 고객에게 단순하고 끊김 없는 경험을 제공하는데 있다. 카드 소지자들은 모션 코드 기술을 통해 편안한 마음으로 인터넷 쇼핑을 즐기는 플랫폼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