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S BLOCK 홈페이지 이미지 캡처
사진출처: S BLOCK 홈페이지 이미지 캡처

APAC 블록체인 콘퍼런스가 지난 2019년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호주 시드니에서 개최됐다. 

3회째를 맞이한 이 호주 최대 블록체인 행사는 호주디지털상거래협회가 후원하는 유일한 행사로서 지역 인근의 주요 업계 종사자들이 대거 참석해 블록체인 혁신의 실제 세계 응용에 초점을 맞추고 논의하는 자리다.

S BLOCK은 이 콘퍼런스의 파트너 업체다. 피서 버서(Peter Busser) S Block 부사장은 처음으로 공개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고 슈퍼 디지털 지갑의 상업적 기회와 세부 내용을 소개했다. 그런 다음 게스트 포럼에 참석하여 디지털 결제에서의 편의성과 블록체인 보안을 주제로 함께 자리한 연사들과 논의했다. 버서는 S BLOCK이 글로벌 업계에 기여한 내용을 공유하고 현재 금융 시스템에 완전히 통합되는 첫 디지털 통화가 될 가능성이 유망하다는 점을 설명했다. 

피터 버서는 양적 거래 금융 제품을 관리한 경험이 풍부하며 글로벌 투자 공동체에서 확고한 명성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는 S BLOCK 지갑의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수백만달러 규모의 펀드를 운영하고 있는 버서는 혁신적 AI 거래 기술과 30개의 업계 선도적 퀀트 펀드 협업에 힘입어 최대 60%의 단기 월간 실적을 이뤄냈다. 

버서는 발표 도중 S BLOCK 생태계의 또 다른 특징인 마스터노드(MasterNodes)를 소개하고 포럼 참가자들에게 양적 거래 시스템의 거래 내역을 안내했다. 그런 다음 2.0 버전이 현재 제작 중이며 9월 20일 두바이에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혀 참가자들을 놀라게 했다. 업그레이드된 버전은 S 페이, 웜홀 챗(Wormhole Chat) 등 기대를 모은 기능들을 포함한다. 

버서는 현 생태계 상태에 대해 해설하면서 출시 이후 가치가 1.8배 상승한 SBO 토큰에 짧게 감탄을 표했다. 이런 결과에 고무된 는 현 흐름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이는 양적 수입으로 SBO가 뒷받침되는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는 다른 암호화폐가 직면하는 큰 가치 변동을 피할 수 있게 해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