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29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JYP의 4세대 걸그룹 ITZY(있지)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걸그룹 ITZY(있지)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는 ITZY(있지) 멤버들(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참석해 타이틀곡 'ICY(아이씨)'의 첫 무대를 선보였으며, 포토타임과 질의 응답의 시간을 갖고 새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과 기대감을 전했다.

ITZY(있지)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의 타이틀곡 'ICY(아이씨)'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ITZY(있지)의 2019 섬머송'으로, 힘찬 꿈과 자신감으로 가득한 ITZY(있지) 멤버들이 무더운 여름을 쿨하게 장식하고 거침없이 위로 향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전작 '달라달라'로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메시지에서 한 발 더 나아가, 펑크 기반의 엣지 있는 트렌디한 멜로디 위에 얹어진 '나'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을 노래하는 솔직하고 당당한 가사가 ITZY(있지) 멤버들의 활기찬 매력과 만나 특별한 에너지를 뿜어낸다.

한편, 탄생과 함께 '기록 제조기'란 수식어를 꿰차며 정상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걸그룹 ITZY(있지)는 첫 번째 미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하며,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기반으로 JYP의 4세대 걸그룹의 위상을 드높일 맹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