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1잔 구매 시, 리더스 마스크팩 2종 중 1개 랜덤 증정되며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1일부터 증정 제품 소진 시 까지 여름 시즌 음료 구매 시 이승기 마스크 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공차의 여름 시즌 음료는 수박, 자두, 멜론 등 여름 대표 과일과 티(tea) 조합으로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수박 크러쉬’, ‘자두 크러쉬’, ‘멜론 그린 밀크티’,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공차가 증정품으로 준비한 이승기 마스크 팩은 이승기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리더스 코스메틱의 ‘아쿠아블렌드 오일 포켓 마스크’로 너리싱, 모이스처 2가지 타입으로 준비됐다. 해당 마스크 팩은 수분 에센스 시트에 화이트 트러플 오일이 담긴 오일 포켓을 터트려 사용하는 것으로 무더위로 늘어지고 지친 피부에 깊은 보습과 윤기를 주는 제품이다. 시즌 음료 1잔 당 2가지 제품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공차 음료로 무더위는 시원하게 식히고 마스크 팩으로 피부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찜통 더위와 열대야로 지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기획됐다”며 “공차의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이승기를 응원하는 마음에서 이승기가 모델인 타 브랜드 제품을 상품으로 준비한 만큼 이승기의 팬들에게도 소소한 기쁨을 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