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제주)=온라인뉴스팀]  제주KAL호텔과 서귀포KAL호텔(총지배인:홍성균)이 다가오는 졸업, 입학시즌을 맞이하여 레스토랑 이용고객 대상 특선뷔페와 새봄맞이 업장별 특선메뉴 고객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KAL호텔 졸업, 입학 특전으로 뷔페 레스토랑 4인 이상 가족 동반시 졸업, 입학생 1인 무료 입장과 베트남 쌀국수 주방장 즉석요리코너, 80여종의 신선한 뷔페요리를 맛보며 특별한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다.


중식당<심향>은 4인 이상 주말 저녁 중국식 뷔페 이용시 1인 식사 무료, 스페셜 메뉴 이용시 롤케익을 무료 제공한며, 3인 이상 동반 가족일 경우 점심특선메뉴(중새우 칠리소스 외)를 주문하면 탕수육을 제공한다.

서귀포KAL호텔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제철 봄나물 코너와 주방장 즉석코너가 마련된 새봄맞이 특선뷔페와 졸업,입학 축하 경품행사를 2월 1일부터 3월 말까지 실시, 이용고객 대상 총21명을 추첨하여 스위트룸 숙박권, 휘트니스센터 월 회원권, 뷔페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위 행사기간 가족연, 소규모 단체 10인 이상 이용시 케익 또는 롤케익 무료, 11인 이상일 경우 1인 무료 입장, 중식시간대 와인, 주류 50% 할인혜택을 준다.특히, 4인 이상 졸업, 입학생 동반가족 고객에게는 롤케익 과 즉석 기념사진촬영, 고급액자를 증정하며, 음료 이용시 20% 할인특전을 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