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ZE, 투자정보 생성 및 검증 통해 수익창출 하는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분석 플랫폼 

UPXIDE LZE 상장
UPXIDE LZE 상장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7월 25일 자사 UPXIDE 거래소에 암호화폐 투자 데이터 분석 솔루션 LYZE(LZE)를 상장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LYZE는 투자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일반 유저는 물론 전문가가 함께 객관적인 암호화폐 투자 정보를 생성 및 검증하고, 이를 상품화하여 수익창출까지 가능하게 하는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분석 플랫폼이다. 

특히 LYZE 플랫폼은 4가지 온체인 인덱스 데이터를 제공하여 마켓 가격 외에 보다 다양한 정보를 참조하여 합리적인 투자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업사이드 김승연 대표는 “최근 불안한 시장 상황으로 인해 투자자들의 불안이 해소되지 않은 시점에서 LZE 상장은 UPXIDE 거래소 고객분들에게 많은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상장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많은 혜택을 받으시기 바라며, 추후 예정된 유망 암호화폐 상장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업사이드는 7월 5일 자사 UPXIDE 거래소에 LYZE의 4가지 데이터 인덱스를 제공하는 데이터 공급 서비스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투자 결정을 도와줌으로써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