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감각적인 도전을 알렸다. 

(사진제공=이사배 공식 SNS)
(사진제공=이사배 공식 SNS)

이사배는 지난 26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리 꼼화아가씨 꼼화도련님들,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기업은행과 함께 뷰티카드를 만들었어요”라며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직접 디자인한 카드를 손에 들고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사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형형색색의 물감이 옷에 묻은 이사배의 모습이 뷰티카드 디자인을 향한 열정을 강조하는 가하면, 화려하면서도 심플한 이사배표 뷰티카드가 돋보여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사배는 “여러분들이 뷰티를 더 즐겁게 즐길 수 있게 많은 혜택을 마음으로 담아 직접 디자인해서 만들어졌답니다. 7월 30일 오전 9시부터 뷰티카드를 만나실 수 있어요”라며 귀여운 홍보도 잊지 않았다.

이사배는 IBK기업은행과 함께 뷰티카드 론칭을 앞두고 있다. ‘카드를 메이크업하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뷰티카드는 이사배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특별한 비주얼이 돋보일 예정이다. 

트렌디한 콜라보로 대중을 만날 이사배와 기업은행은 뷰티카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기업은행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