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과 함께한 스트레이 키즈 (Stray Kids)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사진제공=데이즈드)

이번 화보는 청명한 여름날 정원에서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스트레이 키즈의 모습을 연출했다. 여름 무드에 맞춰 바캉스를 즐기는 아홉 소년의 모습이 생기 넘치게 담겼다.

작년 데뷔부터 발표하는 곡 마다 주목받으며 '차세대 K팝 그룹'으로 떠오른 스트레이 키즈답게 장난스러운 무드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화보 또한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핫써머가 컨셉인 화보 속 스트레이 키즈가 착용한 제품은 모두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제품으로, 여름 시즌에 꼭 맞는 쿨함과 스포티함을 고루 갖춘, 활용도 높은 빅로고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쇼츠에 헤어밴드, 암밴드를 매치, 어글리슈즈인 스택스와 샌들, 슬리퍼로 스타일링하여 시원한 써머룩을 연출하였다. 해당 제품은 프로스펙스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인 ‘LSN몰(www.lsnmall.com)’과 인스타그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스트레이 키즈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이 함께한 더 멋진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www.dazedkorea.com)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