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를 호텔에서 즐기는 여행·레저 트렌드의 하나로 자리잡은 ‘호캉스’라는 말이 있다. 진정한 휴가는 여행이 아니라 휴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호텔을 단순히 잠만 자는 숙박시설이 아닌 호텔 안에서 여행과 휴가를 함께 즐기는 것으로 자리잡게 되었다는 것이다. 국내 최고의 여행지인 제주도 중산간 자락에 자리잡은 디아넥스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성비 있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2박 특가 패키지를 내놓았다. 

디아넥스의 ‘Hot Summer 2박 특가’ 패키지는 7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일일 3실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2인 혜택 호텔 상품으로서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와 마루바닥 그리고 남향 전망이 훌륭한 슈페리어 객실과 통창 구조의 실내수영장으로 제주의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온천혜택이 투숙기간 동안 제한 없이 제공된다. 

수영장&온천 이용시간은 여름성수기 기간 동안 밤 9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디아넥스에서는 수영과 함께 우유빛깔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42℃)도 즐길 수가 있는데,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은 일반 지하수와 섞지 않은 100% 순수 고온천수이다. 피부미용, 노화방지, 피로회복, 아토피, 만성소화기 질환 등 각종 질병 예방 및 치유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휴가의 재미를 더해줄 포켓볼, 탁구, 스크린골프, 비디오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홀(1시간/2회)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추가 특전으로는 투숙기간 중 오메기 눈꽃빙수 또는 베리베리 눈꽃빙수를 1회 제공하며, 제주의 수국과 동백으로 유명한 제주 최대규모의 수목원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를 함께 제공한다. 주말 그리고 7월 27일부터 8월 14일 기간 동안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편의점 ‘P-STORE’ 1만원 상품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Hot Summer 2박 특가’ 패키지는 온라인멤버십 전용 2박 상품으로, 핀크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 멤버십(무료)을 가입 후 객실패키지·예약 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요금은 7월 22일부터 8월 31일 기간 중, 주중 2박(일~목) 33만원, 주중주말(목금, 토일) 2박 38만원, 주말(금토) 2박 43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다. [7/31, 8/1, 2, 15, 16, 21, 22 제외] 

선착순 3실 한정 2박 특가의 절호의 기회를 잡고 수영과 온천, 그리고 다양한 레저 및 제주 최고의 관광지 입장까지 포함된 1석 5조의 혜택을 누리길 권해본다. 올 여름 최고의 가성비 패키지 디아넥스 ‘Hot Summer 2박 특가’로 무더운 여름을 제주 휴가로 시원하게 보내보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