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가 U Network 상장을 기념해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오비 코리아가 U Network 상장을 기념해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25일 U Network(UUU) 상장을 기념해 총 2200만 원 상당(시가 0.0085 USD 기준)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후오비 코리아 회원(Lv.2 외국 국적자 포함)을 대상으로 하며, 현재 2개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25일부터 31일까지는 U Network(UUU) 입금 또는 매수 시 100% 페이백을 제공한다. 후오비 코리아에서 U Network(UUU)를 입금 또는 매수한 신규 및 기존 회원 각 100명에게 최초 1회 입금액 또는 매수액을 100% 페이백한다. 단 신규 회원은 최대 1만UUU, 기존 회원은 최대 5000UUU까지 페이백 받을 수 있다. 선착순 마감 시 자동 종료된다.

또한 동일 기간 U Network(UUU) 거래량 TOP 5를 선정하여 순위별 UUU를 차등 지급한다. 1등은 15만UUU, 2등과 3등은 각 10만UUU, 4등과 5등에게는 각 5만UUU를 에어드롭 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물량 출금은 제한되며 최소 거래량은 15만UUU다.

한편 24일 시작된 UUU 공식 텔레그램 에어드롭 이벤트는 참여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당일 마감됐다. 이벤트 상세 내역은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U Network(UUU)는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콘텐츠 발행 및 평가 플랫폼으로, 국내에서는 후오비 코리아에 최초로 상장된다”면서 “앞으로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프로젝트들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