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편에서 이어집니다.)
신념과 결합된 사고는 잠재의식을 자극하여 무한한 지성이 솟아나게 해준다.

신념은 자기암시를 통해 잠재의식에 무언가를 계속 확인하거나 지시하면서 발생하는 마음 상태의 일종이다. 신념을 강화하는 최상의 방법은 잠재의식에 같은 지시를 반복해서 내리는 것이다. 

반대로 우리가 어떤 소망을 간직하여 이것을 잠재 의식에 옮겨 놓는다면 그에 상응하는 물질이나 금전적 보상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다. 신념은 이 우주에 끝없는 파동을 발산하는 자기력과 같은 존재이다.

자신감을 기르는 법칙.
나에게는 뚜렷한 인생 목표와 그것을 달성할 능력이 있음을 잘 알고 있다. 따라서 나는 끈기를 가지고 노력하여 그것을 성취하고 말 것이다.

나는 내 소망을 행동에 옮길 경우 그것이 물질적으로 실현될 것임을 잘 알고 있다.

나는 어떤 소망이든 끈기있게 간직한다면 언젠 가는 적절한 성취 방법이 생성됨을 잘 알고 있다.

목표를 종이 위에 적어둔다면 내가 나아갈 길이 뚜렷이 보인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나는 신뢰와 정의에 바탕을 두지 않고는 어떠한 성공도 오래가지 않는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우리의 마음을 공포심과 의심으로 가득 채우고 스스로의 능력을 믿지 못하는 행동을 반복하다 보면 불신이라는 자기암시가 생성된다.
(성공의 황금률/나폴레옹 힐 중에서) 

전국이 장마권의 영향에 들어 비는 내리지만, 오늘도 우리 모두 목표로 설정한 계획을 이루어서 꼭 성공자의 길로 가는 금요일이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사단법인)독도사랑회
사무총장/박철효배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