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미스터 기간제’ 최유화가 부당한 대우에도 한치의 물러섬 없는 정면돌파를 예고했다. 

(사진제공=OCN)
(사진제공=OCN)

24일 방송된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3화에서는 차현정(최유화 분)이 부장검사에 의해 여러 가지 사건들을 동시에 맡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부장검사는 정례회의에 참석해 다른 검사들이 맡고 싶어 하지 않는 여러 가지 사건들을 모아 현정이 맡을 것을 지시한다. 이에 현정은 “몇 달 전부터 저한테 계속 이런 사건들만…”이라며 의문을 제기하지만 부장검사는 이에 “검사가 맡는 사건에 위아래가 있나? 주목 받을 사건 아니면 맡기 싫다 이거야?”라며 비꼬듯 현정을 압박했다. 

이에 현정은 화가 나는 것도 잠시 김한수(장동주 분)의 사건을 조사하지 못하게 하려는 윗선에서의 외압을 알아채고 “두고 보자고요. 끝까지 버티고 버텨서 다시 기어 올라가 줄 테니까”라며 여성 최초 검찰총장이 되겠다는 자신이 가진 꿈의 의지를 다지는 한편, 이를 악물고 사건 해결에 뛰어들 것을 예고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최유화는 극중 검사 차현정으로 분해 첫 검사 역할에 도전, 한 번 맡은 사건은 끝까지 책임지는 강직한 모습과 함께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올곧은 성격을 지닌 캐릭터로 에이스 검사다운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최유화가 출연하는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1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