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지해수욕장 저녁노을은 글로벌 푸드몰과 베이커리 카페로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에메랄드 빛 바다로 유명한 제주 애월 곽지과물해변에 위치한 제주도 드라마2015리조트가 오픈했다.

곽지해수욕장은 노천탕이 있어 사람들이 좋아하고 드라마2015는 다목적 콘텐츠를 겸비한 리조트 시설로서 핑크하우스가 입구에 예쁘게 반겨준다.

여기의 뷰를 외국인들은 핑크하우스 뷰티풀 뷰라 칭하기도 하는데 이곳의 마스코트인 새해란 이름을 가진 골든리트리버가 꼬리를 흔들며 반겨주고 있다.

제주에서 타운 하우스 건축을 전문으로 하는 드라마카운티(구 제니스카운티)가 야심차게 지은 건물로서 리조트 근처 무료 공영 주차장 및 80여대 자체 고객 주차장이 큰 편리를 제공하고 있다.

드라마2015는 다목적 콘텐츠를 겸비한 리조트 시설로 10가지의 음식 컨텐츠가 있는 글로벌 푸드몰이 있다. 이곳은 유명 쉐프 에드워드권과 제주의 대표 쉐프인 문동일 쉐프의 컨설팅을 받은 푸드몰이다. 제주 특색의 한식 및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제주가 자랑하는 제과제빵 이철영 기능장의 리마인드 드라마 베이커리가 입점했다. 기능장이 직접 매일 천연 밀로 만들어 신선한 빵과 제과를 즐길 수 있고 건물내에 버터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에미랄드빛 곽지해변을 바라보며 즐길수 있는 드라마카페는 전국 바리스타 협회 수석 심사위원이 직접 로스팅한 커피와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에메랄드 바다와 저녁이 되면 루프탑에서 인생 노을을 만끽 가능하다.

올레길을 관통하는 리조트라 이곳 대표의 배려인지 화장실도 엄청 크고 깨끗하다고 한다. 저녁에는 세계 맥주를 즐길 수 있고 매주 금요일 마다 문화데이로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제주 저녁을 재미있게 보낼 수 있다.

3층 깨끗하고 모던한 객실과 프라이빗 풀빌라 형식 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곽지해변의 뷰를 가진 삼각형 모양의 야외풀은 가족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곳이다. 리조트 잔디광장에 누워 제주 밤 하늘을 보게 해 둔 배려는 엄지척을 부른다.

조용하면서 재미있는 이곳 드라마 2015는 연예인들이 찾는 곳이기도다. 최근 오프닝 쇼에도 인기가수들이 참여해 무대에서 오픈을 축하했다.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드라마 2015는 “제주스럽고 친절하며, 맛있는 곳이며 아름다운 곳이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