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한승연이 지난 21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고마워요! 심바 인증 푸리 인증 의상그대로 인증 생일주간시작! 또 만나요! #birthday #thelionking #hanseungyeon #simba"라는 글과 함께 생일 기념 팬미팅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한승연 SNS)
(사진제공=한승연 SNS)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생일 기념 팬미팅에서 착용했던 로맨틱한 핑크 오프숄더 러플 맥시 원피스 차림으로 커다란 라이온킹 심바 인형과 반려견 푸리를 품에 안고서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특유의 동안미모를 뽐내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는 한승연의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자태에 시선이 사로잡힌다.

이날 한승연은 서울 강남구 핫도그 찹찹에서 오랜만에 생일 기념 팬미팅을 개최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추첨을 통해 직접 준비한 선물을 팬들에게 나눠주는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지난 16일 지고지순한 사랑의 정서를 담아낸 KBS2 월화드라마 ‘퍼퓸’ OST 수록곡 ‘안녕 또 안녕’을 공개하며 한층 더 깊어진 감성 보컬을 선보이기도 한 한승연은 최근 채널A 리얼 게임 예능 프로그램 ‘같이할래? GG’에 출연해 연예계 대표 자동차 덕후다운 면모를 뽐내며 활약했다. 

또한 셀럽티비와 TV조선의 신개념 여행 예능 프로젝트 '일단 같이가'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한 사이판 여행기를 선보이기도했던 한승연은 1인 5역의 새로운 도전을 시도한 지난 5월 10일 공개된 지친 직장인들의 소확행을 찾아가는 앗코짱 이야기를 담아낸 리딩북 '나는 매일 직장상사의 도시락을 싼다'와 이날 공개된 뇌과학과 임상심리학으로 들여다본 자존감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리딩북 '나도 아직 나를 모른다'까지 두 권의 책을 낭독하며 셀럽 리더(reader)로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