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0일 토요일 방송되는 ‘같이 할래? GG’ 에서는 서울, 경기 지역 최초의 자동차 특성화 고등학교이자 자동차 교육의 메카인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이하 ‘경자고’)로 GG게임단이 찾아가 학생들과 게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이날 방송에서는 ‘인제 서킷 라이센스’를 보유한 연예계 대표 자동차 덕후인 가수 겸 배우 한승연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승연은 경자고 학생들과 게임 대결을 벌이는데 자동차 퀴즈 대결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또 10년 만에 그룹 카라 시절의 ‘엉덩이 춤’을 재현해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기도 한다.

한편 GG게임단은 경자고 전교생 690여명 중 여학생은 단 15명에 불과하다는 사실에 놀란다. 동시에 남학생들이 이구동성으로 꼽은 일명 ‘경자고 퀸’으로 불리는 여학생의 엄청난 춤 실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소혜와 한승연을 뛰어넘는 인기로 남학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경자고 퀸’ 여학생의 정체와 GG게임단과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 학생들의 유쾌한 만남의 모습은 20일 토요일 저녁 7시 40분 채널A ‘같이 할래? GG’ 에서 공개 된다.

채널A ‘같이할래? GG’ 는 연예인 GG 게임단인 데프콘, 신동, 소혜, 이용진, B1A4 공찬이전국 고등학교에 게임으로 도전장을 던지고 학생, 선생님과 대결을 펼치는 리얼 게임 예능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