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한 자연에서 함께하는 비어로드 페스티벌

㈜자하는 2019년 8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재즈 힙합 전설 현진영, 초대형 아티스트 제시 등이 대거 출현하는 ‘2019 춘천 지구촌 비어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원도 춘천 의암공원에서 열리는 2019 춘천 지구촌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맥주, 자연, 힐링, 문화의 융합이라는 콘텐츠로 지역 맥주 문화 축제를 통한 창의적인 관광 문화, 성숙한 관광 문화, 열린 관광 문화를 구현하기 위해서, 나아가 페스티벌을 통하여 독보적인 강원도 지역 콘텐츠 생성으로 세계 관광지로 나아가기 위해서 개최된다. 

춘천 지구촌 비어로드 페스티벌 목요일 무대 때에는 포크계의 아이돌 추가열, 금요일 무대 때에는 재즈 힙합의 전설 현진영, 메인 토요일 무대 때에는 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힙합 여제 제시, 그리고 신나는 DJ공연이 열린다.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무대로 오는 이들의 힐링과 페스티벌의 흥을 올릴 것이다. 

15(목) - 국악밴드-나뷔/재즈밴드-김광용트리오/성악가-민은홍/popular entertainer/추가열 
16(금) - DJ MYKIAN/DJ NORB/입술을깨물다/Jazzy beats collective/현진영/Charge band/Aancod 
17(토) - DJ SCOTTY SOUL/DJ LIAH/라이노/타카트로닉 댄스팀/트루디/플로우식/제시/DJ FENNER/브라질 삼바 
18(일) - Van Leon/bdo/오세웅/뮤지컬-하늘별/이승훈/성악가-민은홍 

단, 행사 사정에 따라 라인업 및 출연 날짜는 변경될 수 있다.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4일동안 이벤트존에서는 다트, 굿즈, 헤나, 물고기 잡기 등 남녀노소 체험 가능한 이벤트들을 즐길 수 있고, 매일 밤 공연들이 끝난 후에는 MC의 진행으로 이루어지는 경품 추첨까지 페스티벌을 방문하는 분들의 설레임을 극대화시킬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드리는 선물 

각 요일 별로 다양한 무대 공연 뒤에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자하에서는 페스티벌 참석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참석자 누구나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받아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은 1등 주연 UHD TV 43인치(NR430J - U1), 2등 보만 레트로 클래식(44L & 106L 냉장고), 3등 Drumcook(자동회전 멀티 조리기기), 4등 AIR FRYER(2.5L 에어프라이어) 등이다. 당첨되지 못하더라도 비어로드 공식 SNS 이벤트를 통하여 입장 시 다양한 굿즈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단순히 경품 추첨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추가열의 소중한 기타 단 1대, 단 한 분만이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