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크러쉬’, ‘자두 크러쉬’, ‘멜론 그린 밀크티’,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 등 4종으로 구성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폭염을 시원하게 식혀줄 여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공차의 이번 여름 신메뉴 4종은 수박, 자두, 멜론 등 대표적인 여름 과일을 활용한 음료이다. 여름철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 배출을 돕는 자스민 그린티에 제철 과일을 더한 ‘수박 크러쉬’, ‘자두 크러쉬’, ‘멜론 그린 밀크티’,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올 여름 공차의 대표 메뉴인 수박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시원한 수박 크러쉬에 톡톡 씹히는 수박 씨 모양의 초코볼 토핑이 곁들어진 시즌 한정 메뉴이다. 특히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의 모양을 음료로 형상화해 맛있는 맛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취향에 따라 초코볼 토핑 추가가 가능하며 쫄깃쫄깃한 식감을 좋아한다면 화이트펄이나 코코넛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자두 크러쉬는 자두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고 사각사각 씹히는 알로에 토핑을 더해 음료 한 모금에 마지 자두 과육을 먹는 듯한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상큼하고 시원한 과일 음료로 사각사각 씹히는 얼음이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주기에 제격이다.

멜론 그린 밀크티와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은 과일과 티(tea)가 만나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멜론 그린 밀크티는 달콤한 멜론에 산뜻한 그린티를 곁들여 여름철 가볍게 즐기기 좋은 과일 밀크티 메뉴이다. 취향에 따라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의 코코넛과 달콤 짭조름한 밀크폼 토핑을 추가하면 배가된 달콤함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은 상큼한 자두에 요거티와 청량감 넘치는 스파클링까지 더해져 여름철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 요거티란 산뜻한 자스민 그린티에 새콤한 요거트를 접목한 것으로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로 탄생한 새로운 형태의 티 음료이다. 여기에 코코넛 토핑을 더하면 자두 퓨레와 코코넛이 어우러지면서 마치 자두 과육을 씹는 듯 한 식감과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공차의 이번 여름 시즌 신메뉴는 트렌드를 접목하면서도 티 베리에이션이라는 공차만의 강점을 살리기 위해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수박과 자두, 멜론이 가진 가장 맛있는 맛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들여 선보이게 된 만큼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공차는 여름 시즌 한정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28일까지 12일간 공차 맴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트리플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름 신메뉴 4종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3개의 적립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