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룸(Bitroom.io, BMT)은 12일 저녁 9시(한국시간) 해외 유명 암호화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 Launchad(프로젝트)를 개시하였다. 50만개의 BMT 토큰은 10초 내에 신속하게 전부 매진되었다.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10만여명의 사용자들이 이번 구매에 높은 열정으로 참여하였다. 

Coinchase의 공식 소식에 따르면 10000달러 상당의 토큰 한순간에 매진되었다. 이번 Launchad 활동은 주로 한국, 싱가포르, 일본 등 사용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BMT의 매진은 시장이 IEO에 대한 인식이 지속적으로 깊어지고 있고 양질의 프로젝트는 매몰되지 않을것임을 말해주고 있다. 

비트룸은 커뮤니티 투자자와 함께 프로젝트 전망, 프로젝트 실행, 프로젝트 발전 모식 등에 대해 여러 차례 자세한 해설을 진행하였고, 투자자들의 의문사항에 대해 해답과 확장을 진행했다. 수차례의 교류를 통해 투자자들은 프로젝트의 우세와 프로젝트팀에 대해 더욱 깊은 이해를 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BMT 코인 세일은 시작하자마자 이토록 뜨거운 반응을 얻게 되었다. 
  
비트룸은 Coinchase 플랫폼에서의 구매 실적이 의미하는 것은 비트룸이 강대한 호소력을 갖춘 신흥 거래소로 성장하고 있고 국내외에서의 영향력이 점차 강해지고 있음을 증명한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