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경기)=온라인뉴스팀]  김포한강신도시에 금번 공급되는 우미건설 우미린은 건설사 신용위험평가 A등급의 건설사로서 지하 2층 지상 26층 , 1058세대 131.8㎡ (39평),156.03㎡(47평)평형을 1,2,3순위 청약을 마치고 일반분양에 들어간다.

우미린은 올림픽대로와 연결된 김포고속화도로 와 48번국도 확장으로 자동차를 이용해 여의도까지 약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단지에서 차량 약 10분 거리에 제2외곽순환도로가 연결되어 일산,청라, 송도까지 접근성도 우수하다.

지하철은 5,9호선과 연결되는 경전철역과 중심상업지구가 도보 약 5분거리에 위치하며 단지 바로옆 초교,중교,고교가 신설돼 신도시의 다소 불편한 생활권을 모두 해소함으로 한강신도시 내에서도 최대 수혜지역으로 손꼽히는 단지중에 하나이다.

단지 인근 3만 3천평 규모의 호수공원과 수로를 활용한 다양한 문화 및 상업시설 그리고 30%이상의 높은 녹지율과 50여개 이상의 공원으로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을 약속한다. 총 14개동으로 구성된 우미린은 축구장규모의 넓은 중앙광장으로 조망과 개방감이 뛰어나며 생태환경도시에 걸맞는 양 50%의 조경면적비율로 공원같은 단지를 선사한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입주민의 안전과 쾌적성이 보장되며 전세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총 14개동 중 12개동의 1층 전체를 필로티로 설계하여 보행동선의 편리함과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신재생 에너지시설과 첨단 디지털시스템을 도입한 에너지절감 아파트로 단지내 보안과 편리함을 강조한 했으며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 유해물질을 대폭 감소 시켰고, 층상 이중배관 공법을 이용 화장실 배수 소음을 최소화한 쾌적한 아파트이다.

계약시 조건은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단, 일부주택형별로 상이함)융자이며, 선착순으로 수의계약으로 청약통장없이 계약이 가능하다. 오는 2월11일까지 계약하는 경우 양도세가 5년간 100% 면제되며 전매제한 기간도 전용 85㎡ 초과여서 올 7월부터 전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