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분야별 실제 작동하는 크립토 비즈니스 최신 사례 소개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크립토MBA가 제2회 실제 작동하는 크립토 비즈니스 2019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크립토MBA가 제2회 실제 작동하는 크립토 비즈니스 2019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aSSIST 경영대학원(서울과학종합대학원) 크립토MBA는 ‘제2회 실제 작동하는 크립토 비즈니스 2019’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aSSIST 경영대학원 크립토MBA는 페이스북 암호화폐 리브라(Libra)와 비트코인을 비교 분석하고 크립토 산업의 최신 동향과 사례를 분석하는 컨퍼런스를 7월 18일(목) 오후 2시 aSSIST 경영대학원 핀란드타워에서 진행한다.

aSSIST 경영대학원의 ‘실제 작동하는 크립토 비즈니스 컨퍼런스’는 추상적인 백서 소개가 아닌 실제로 작동하는 비즈니스 사례 발굴에 주목해 왔다. 제2회 컨퍼런스에서는 최신 크립토 산업 이슈를 점검하고 올해 하반기 주목할 만한 최신 전략과 사례들을 소개한다.

연사로는 aSSIST 크립토MBA 김문수 주임교수, 정웅모 스위스 Dcoin 거래소 본부장, 박병현 체인브릿지 대표이사, 김성민 Lympo 아시아 비즈니스 총괄매니저, 아하 서한울 대표이사, 프로스쿨 김태영 대표이사, 스타시아 민경환 대표이사, 김강산 브레인콜라 대표이사, 정여진 BeNative 프로덕트 매니저, 김성호 지바이오텍 대표이사 등이 참여한다.

김문수 aSSIST 크립토MBA 주임교수는 “G20 재무장관회의를 비롯 각국이 암호자산을 명문화해 관리 방안을 마련해가고 있는 가운데 페이스북의 암호화폐 프로젝트는 디지털 금융 생태계 구축을 가속화할 것이며 컨퍼런스를 통해 최신 전략과 기업별 시사점을 살펴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무료로 진행되며 온오프믹스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