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3일 토요일 방송되는 ‘같이 할래? GG’ 에서는 2012년 유네스코 학교로 지정된 국내 최초 관광특성화교인 ‘한국관광고등학교’로 GG게임단이 찾아가 학생들과 게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이번 방송에서는 특히 아이돌 사이에서도 상당한 게임 실력자로 알려진 빅스(VIXX)의 홍빈이 GG게임단 게스트 멤버로 참여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해 줄 예정이다. 홍빈은 평소 갈고 닦은 게임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게임대결에서 역대 최고의 점수를 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강력한 경쟁자 홍빈의 출연에 B1A4 공찬은 긴장을 하고, 아이돌 최강 게임돌 자리를 사수하기 위한 두 사람의 신경전과 경쟁으로 현장의 분위기가 더욱 후끈하게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GG게임단은 또 한국 관광고등학교 최고의 매력짱을 찾기 위해 승무원 동아리를 찾아가기도 한다. 실제 비행기 기내 모습을 구현한 기내실습실에서 학생들이 즉석에서 만들어준 칵테일을 마시기도 하는데 특히 데프콘은 달달한 칵테일에 취해 기내 난동을 부리는 승객을 열연하기도 한다. 난동을 부리는 데프콘을 승무원 역할의 학생이 실감나게 밧줄로 포박하는 모습에 주변이 웃음 바다가 되기도 한다.

GG게임단과 한국 관광고등학교의 유쾌한 만남과 게임돌 자리를 놓고 벌이는 B1A4 공찬과 빅스(VIXX) 홍빈의 치열한 게임 대결 장면은 13일 토요일 저녁 7시 40분 채널A ‘같이 할래? GG’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널A ‘같이할래? GG’ 는 연예인 GG 게임단인 데프콘, 신동, 소혜, 이용진, B1A4 공찬이전국 고등학교에 게임으로 도전장을 던지고 학생, 선생님과 대결을 펼치는 리얼 게임 예능 프로그램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