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 웹사이트 이미지 캡처

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나스닥: APM) 자회사 스마트 파마슈티컬(Smart Pharmaceutical)이 스마트 파마 토큰(Smart Pharma Token, 이하 ‘SMPT토큰’)을 IDAX(https://www.idax.pro/)와 LATOKEN(https://latoken.com/)에서 거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IDX와 LA토큰(LAToken)은 글로벌 양대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이다. SMPT토큰은 2019년 7월 10일 또는 그즈음에 IDAX에서 거래가 시작되며 그 뒤에 곧 LA토큰에서도 거래 가능해진다. 

SMPT토큰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ERC-20과 ERC233 규정을 준수하며 ERC-1404 보안 규정을 따르는 토큰이다. SMPT는 자사의 스마트액트(Smart-ACTTM) 플랫폼에서 발견될 신약 후보군의 지적재산권이 상업화될 경우 발생할 로열티 수익의 일부에 대한 권한을 토큰화한다. 

스마트액트 플랫폼은 스마트 파마 그룹이 신약 발견의 혁신 및 재창출과 리포니셔닝을 위해 출시한 신개념 신약 발견 플랫폼이다. 향후 스마트 파마 그룹은 블록체인 기술을 먼저 SMPT 토큰 채용을 통해 신약 개발과 발견 과정에 접목시킬 계획이다. 블록체인 기술은 데이터 투명성을 크게 높이고 전 세계 참가자들이 함께 신약을 개발하고 스마트액트 플랫폼 기술의 진화를 도울 수 있도록 권력을 분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 파마 그룹은 블록체인 기반 기술이 앞으로도 신약 개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나갈 것이며 신약 프로젝트 절차에 참여하여 신약 발견 산업의 혁신에 동참하고 싶은 열정적이고 마음이 맞는 사람들 간의 공동체 기반 생태계를 키워나갈 잠재력을 가졌다고 보고 있다. 

스마트 파마 공동체는 에인코 솔루션즈(Aenco Solutions Limited)와 공동으로 관리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링크로 접속 가능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