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섀도우무브SHADOWMOVE'의 여성슈즈디자이너 이여진 대표는 그녀의 쿨하고 솔직한 성격 답게 고객들과의 '소통의 길'을 만들고자 늘 노력하고 있다.

(사진제공= 섀도우무브)
(사진제공= 섀도우무브)

최근 온라인 디자이너편집샵 '디자이너테이블'의 제안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한 섀도우무브는 유명 패션인플루언서 5인의 선택을 받아 그들과 함께 여름 기획전으로 '로지샌들'을 디자인 하였다.

'로지샌들'은 섀도우무브의 디자인 중 국내와 해외의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시에나펌프스' 디자인을 토대로 리디자인(re-design)한 여름 샌들 이다. 레트로한 감성의 시그니처 골드 장식과,볼그한 굽을 포인트로 다섯가지의 컬러로 판매중이다.

현재 컬래버레이션 제품의 '로지샌들'은 5인의 패션인스타그래머를 통하여 코드를 입력하면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heavenpark @okhee0717 @myoyeon_ @heetico_co @zee.hye )

이여진 디자이너가 패션인플루언서와 컬라보를 진행하게 된 궁극적인 목적에는 한 디자인을 각각 다른 개성으로 코디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섀도우무브 디자인은 어느 한 그룹을 위한 디자인이 아니예요. 노멀하진 않지만 심플한듯 특별한 그 무언가의 매력이 특정한 연령대를 넘어서 누구나 손쉽게 각자의 개성으로 신을 수 있다. 패션의 마무리를 지어주는 포인트를 슈즈라고 표현 할 만큼 우리 여성들에게는 매우 민감하고 즐거운 요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