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펼친 콘서트의 뜨거운 현장이 블루레이와 키노비디오로 제작돼 오늘(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는 오는 8월 6일, 지난 2월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의 공연 실황을 고스란히 담은 블루레이(BLU-RAY)와 키노 비디오(KIHNO VIDEO)를 발매한다.

이번 블루레이와 키노 비디오에는 ‘아츄(Ah-Choo)’, ‘그날의 너’, ‘찾아가세요’ 등의 히트곡은 물론 호평을 받았던 사계절 메들리 '꽃점 + 여름 한 조각 + 리와인드 + 첫눈' 등의 앨범 수록곡 무대까지 생생하게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베이비소울의 자작곡 '조각달' 무대의 뜨거웠던 현장을 영상 속에 그대로 녹여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무대 위 멤버들의 멋진 모습으로 채워진 96페이지에 달하는 포토 북과 폴라로이드 세트, 키노 비디오에는 파우치와 키링, 미니 포스터, 포토 카드 세트 등이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키노 비디오'는 '키노 플레이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공연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차세대 영상 미디어다.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 기기는 물론 PC 및 TV에서도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의 뜨거운 열기가 담겨있는 블루레이와 키노 비디오는 오늘(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8월 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8월 2일부터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 '올웨이즈(ALWAYZ) 2'를 개최하고 지난 콘서트의 열기를 다시 한번 재현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