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수 앤씨아가 지난 7일, 단독 콘서트 [우리의 세 번째 계절 : Awesome Breez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제공=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앤씨아는 지난 6일, 7일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단독콘서트 ‘우리의 세 번째 계절 : Awesome Breeze'를 개최, 미니앨범 활동을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KBS드라마 “퍼퓸”의 ost 'Kiss me'로 공연의 시작을 알린 앤씨아는, 이번 앨범 수록곡 ‘습관’, 'I'm fine'과 ‘얼마나 더’, ‘더더더’, ‘교생쌤’, 을 비롯하여 알라딘 ost 'Speechless'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Bad Guy’,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의 ‘Sucker’, 페퍼톤스의 ‘Ready, Get Set, Go!'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팬들이 가장 보고 싶어 했던 앤씨아의 댄스 무대인 ‘oh my god', 'coming soon'을 준비하여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게스트로는 싱어송라이터로 자신만의 음악세계로 사랑받고 있는 ‘프롬(Fromm)’과 ‘리차드파커스’, 뮤지컬 그리스에 출연하며 만능아티스트로 성장한  ‘정세운’과 두 번째 미니앨범 ‘BEE’로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한 ‘로시’가 참여하여 앤씨아의 콘서트를 빛내주었다.

콘서트를 마친 앤씨아는 “저의 콘서트에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노래할 수 있는 이유는 그분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늘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는 앤씨아가 되겠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