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room.io(비트룸) 거래소는 시장의 급속한 변화에 발맞추기 위해 세계 최초 멤버십 IEO모델의 새로운 플랫폼을 오픈하고 투자자들에게 고수익을 실현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Bitroom.io은 진지하게 투자자들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투자자들과의 공유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Bitroom.io 플랫폼의 회원들은 초기 내부적으로 엄선된 프로젝트에 참여할 동등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Bitroom.io는 투자자들의 수익을 보장하며 플랫폼의 대부분 수익또한 투자자들과 함께 공유한다. 

Bitroom.io 거래소는 IEO 프로젝트의 경우 회원들만 참여 가능하고 또한 회원들에게 최소 2.5배의 수익을 보장한다고 한다고 밝혔다. 첫 Launchpad 프로젝트는 Bitroom.io 플랫폼 코인 BMT이고 7월 15일 진행 예정이다. 

투자자들은 친구 초대를 통해 BMT 구매 청약 한도를 높일 수 있다. 초대한 친구 웹사이트 가입하면 200USDT의 구매 청약 한도 높아진다. 

더불어 회원은 플랫폼의 수수료를 배분 받을 수 있으며 50% 할인의 ETH, BTC, EOS 등 고품질 프로젝트에 참여 가능하다. Bitroom.io은 커뮤니티 유저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공개적이고 투명한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