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제 1회 오신배 자선 골프 대회'가 2019년 7월3일 1시 더 플레이어스 cc 에서 펼쳐졌다.

(사진제공=오신배)
(사진제공=오신배)

개그맨 오정태 , 신동수 ,가수 배기성은 본인들에 성을 따서 오신배 (오늘도 신나게 배풀자) 라는 취지하에 제1회 오신배 자선골프대회를 열게 되었다.

오신배에 박석기 사무총장은 이 행사 수익금은 서울적십자사에 전액기부하는 아름다운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가 이어져서 불우한 이웃들에게 기부할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오정태,신동수,배기성은 이번대회 오신분들이 최대한 만족하는 행사를 만들어서 꾸준히 기부할수 있는 따뜻한 행사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배기성,오정태,신동수을 비롯해 가수 신유, 홍경민 ,성은 , 성우 안지환 ,정미연 ,배우 이철민  ,김혜진  ,김민교  , 조영구mc, 개그맨 고명환 등 연예인과 골프프로 최우리, 유승연, 한양수,김동희, 안백준, 김태우 등 이날 자선 골프 대회를 빛내 줬다.. 
 
이날 자선대회에 취지를 듣고 이차돌, 앵거스 박, 티티씨디팬스자전거, 도깨비 골프, 켄이치골프, 고퍼우드기타,  토스카나, 한결물산, 라미체피부과, 발롱블랑, 닥터Q의원, 추이안아빠손, 오란씨, 강할머니국향기등 중소기업들도 참여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