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에 ‘연플리’ 정푸름 등장 파격 콘셉트

‘아티스트빅리그’ 우승자 문종민이 달콤한 싱글앨범 ‘She’s So Lovely’로 돌아왔다. 

소속사 달라라네트워크는 문종민이 3일 싱글 She’s So Lovely 음원을 발표하고 파격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콘셉트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티스트빅리그는 4월 가수와 팬이 각각 함께 주인공이 되어 가수도 팬도 각각 10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많은 실력파 참가자들이 모여 쟁쟁한 대전을 펼치며 온라인에서 560만 조회, 400만 참여를 넘어 베트남 TV에까지 방영이 되고 있다. 5월 4일 시청자들의 투표로 결정된 우승자 문종민은 파워풀한 보컬과 달콤한 보이스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국민 고막 남친’에 등극한 문종민의 이번 싱글 She’s So Lovely는 아름다운 연인을 위한 마음을 표현한 세레나데로서 마이너 스케일의 곡 위에 달콤하게 부르는 사랑노래는 진부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느끼게 하는 곡이다. 또한 문종민은 이번 앨범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격변신을 시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의 ‘정푸름’을 연기하고 있는 배우 박시안과 신인 배우 한여화가 출연하여 특별한 사랑을 연기했다. 달라라네트워크는 6월 28일 공개된 티저에서 박시안과 한여화가 키스를 하는 듯한 장면이 그려져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밝혔다. 

한편 문종민은 아티스트빅리그에서의 브이로그인 ‘연남동 문삿갓’ 시리즈에 이어 5월부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단짠 문종민’에서 있지(ITZY) 달라달라, 방탄소년단(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등 K-Pop 음악을 발라드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부르는 커버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속사 달라라네트워크는 문종민이 앞으로도 팬들이 원하는 음악과 컨텐츠를 선물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며 아티스트빅리그 시즌 2도 더욱 글로벌한 대형 프로젝트로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문종민 ‘She’s So Lovely’는 멜론, 지니, 아이튠즈 등 각종 음원사이트 및 아티스트빅리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