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해소 힐링 페스티벌 ‘2019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 

2019 춘천 비어로드 포스터
2019 춘천 비어로드 포스터

공연기획 전문 자하는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 2019를 8월 15일~18일 춘천 의암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맥주, 자연, 힐링이라는 독보적인 콘텐츠로 지역 맥주 문화 축제를 통한 창의적인 관광문화, 성숙한 관광문화, 열린 관광 문화를 구현한다. 또한 비어로드 페스티벌 속 문화 트렌드를 이용한 독보적인 강원도 지역 콘텐츠 생성으로 세계 관광객들로부터의 관심과 방문 극대화를 기대한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이 펼쳐지며 이벤트존에서는 남녀노소 체험 가능한 이벤트가 열리고, 경품추첨이 매일 밤 진행된다. 메인 무대에서는 인기 가수부터 실력파 밴드, 그리고 외국인 DJ와 함께 즐기는 무대가 펼쳐진다. 

자하는 맥주는 즐거움의 상징이자 하나의 소통창구로 우리에게 행복 또는 위로가 되어주며 지친 삶의 갈증 해소를 안겨준다.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그 어디보다 맑고 신선한 물과 공기로 가득한 강원도에서 자연이 담긴 맥주를 체험하며 수려한 자연환경이 보존된 춘천관광지를 찾아오는 관광객 및 모든 분들에게 맥주와 페어링된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낮에는 자연속 평화로운 힐링의 시간을 저녁에는 한층 업된 분위기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체험으로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페스티벌 소개 

호반의 도시로 잘 알려진 낭만도시 춘천. 춘천은 ‘봄이 올 때 흐르는 물줄기’라는 아름다운 의미를 지닌 만큼 방문했을 때 실제로 더 아름답다. 비어로드 페스티벌에서 자연을 느끼며 맥주, 음식, 음악, 지역 사회 및 문화를 어우르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 

◇2019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뭐가 특별할까?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지역별, 국가별 특색이 담긴 다양한 수제맥주를 판매한다. ‘자연을 마시다’라는 타이틀로 외국인들이 직접 운영하는 수제맥주 부스부터 춘천 지역의 수제맥주까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춘천의 대표 먹거리 닭갈비부터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음식, 음료, 후식으로 방문객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2019 비어로드 페스티벌 키워드 

#비어로드 #춘천비어로드 #맥주테라피 #힐링맥주 #힐맥 #놀맥 #비어힐링 #문화맥주축제 #맥주문화축제 #자연맥주 #평화맥주 #맥주여행 #비어트레블 #맥주로드트립 #춘천맥주축제 #춘천힐링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다양한 키워드를 통한 관광 활성화와 문화적 이미지를 확립하고, 문화와 경제, 관광 시너지를 창출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