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까지 구매평 이벤트 진행… 총 2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무아스의 레트로선풍기 MF-R2 화이트
무아스의 레트로선풍기 MF-R2 화이트

홈스타일링 제품 및 소형 가전 전문 기업 무아스가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 제품 레트로 선풍기를 6월 5일 출시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무아스 레트로 선풍기는 전면이 촘촘한 안전망으로 덮여진 화이트 컬러 제품(MF-R1)과 망을 최소화하여 레트로 감성을 극대화한 화이트, 블랙 컬러 제품(MF-R2)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레트로 선풍기는 메탈 소재로 견고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 버튼, 코드 선 등 제품 곳곳의 디테일에 레트로한 디자인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수동 조작 방식을 구현한 제품 전면 하단의 레버로 약, 중, 강풍 3단으로 풍속을 조절할 수 있고, 본체 뒷부분의 버튼 하나로 좌우 회전 기능을 작동한다. 

또한 조절 나사를 이용해 상하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코드 선에는 열에 강한 면 소재를 사용했고, 망이 없는 버전의 제품에는 말랑말랑한 EVA(에틸렌비닐아세테이트, ethylene-vinyl acetate) 소재의 날개를 사용해 안전성을 갖추었으며, 수명이 길고 동력이 강한 브러쉬리스 모터를 사용해 제품력을 높였다. 
  
무아스는 심플하고 레트로한 디자인에 선풍기의 기능을 알차게 담아내 실용적이면서도 공간을 감성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로 재구성하게 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강한 존재감을 풍긴다고 밝혔다. 

무아스는 7월 20일까지 레트로 선풍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트로 선풍기를 구매한 후 구매한 쇼핑몰에 구매평을 남기거나, 개인 SNS에 리뷰를 남긴 후 메일로 이름과 연락처, 구매평 링크를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레트로 감성의 선풍기와 어울리는 커피 메이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총 2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무아스 레트로 선풍기는 무아스 홈페이지와 무아스 스토어팜을 포함한 80여개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