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고객 모두 전 세계에서 접속, 즉시 예약이 가능한 새로운 세상 열릴 것 

JetSmarter 기술로 구동되는 XO는 모든 프라이빗 항공 고객을 위한 새로운 세상의 시작을 의미한다.
JetSmarter 기술로 구동되는 XO는 모든 프라이빗 항공 고객을 위한 새로운 세상의 시작을 의미한다.

토마스 플로어(Thomas Flohr) 회장이 설립한 프라이빗 항공 그룹 Vista Global이 프라이빗 항공을 위한 글로벌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XO를 창설한다고 발표했다. 

JetSmarter 기술로 구동되는 XO는 모든 프라이빗 항공 고객을 위한 새로운 세상의 시작을 의미한다. XOJET의 신뢰할 수 있는 운항 지식과 고객 중심의 전문 지식을 JetSmarter이 개발한 기술의 속도와 편의성에 결합해 만들어진 새로운 브랜드 XO는 한층 더 높은 품질의 온디맨드 프라이빗 제트기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과거 비즈니스 항공 고객이 중심 플랫폼 없이 복잡한 업계를 스스로 찾아서 상대해야 했던 것과 달리 이제는 XO 앱이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즉각적으로 비행할 수 있게 된다. 수요가 디지털 솔루션으로 이동함에 따라 다음과 같은 서비스가 제공된다. 

· 가끔 여행하는 고객부터 정기적으로 여행하는 고객까지 각자의 필요에 맞는 최고의 멤버십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XO는 최고 수준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 XO의 첨단 항공 플랫폼을 사용해 온디맨드 전세기부터 모든 객실 등급을 포함하는 전 세계 1500대 이상의 프라이빗 제트기까지 필요한 항공편을 요청할 수 있다. 

· 세계 전역에서 기존에 운항되던 셰어 항공편 좌석을 예약할 수 있다. 

· 고객을 대신해 부지런히 움직여 줄 전문 항공 어드바이저가 있어서 매끄러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XOJET와 JetSmarter의 기존 회원에게는 세계적으로 운영되는 Vista Global의 우수성을 경험하고 충성 고객을 위한 추가 리워드가 포함된 더 향상된 멤버십 혜택으로 전환할 옵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마켓플레이스의 발족은 Vista Global이 비즈니스 항공 시장에 가져오는 변화의 속도와 광범위한 솔루션의 포괄성을 입증한다. Vista Global 그룹은 VistaJet, XO와 함께 모든 범주에 속하는 비즈니스 항공 고객 전체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역량을 확보했다. 

Vista Global의 창립자인 토마스 플로어 회장은 “혁신 기술을 확보하기 위한 JetSmarter의 인수가 마무리된 첫 번째 달부터 비즈니스 항공 시장의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당사의 비전을 현실로 옮길 새로운 기업, 새로운 브랜드, 새로운 제품의 개발에 몰두해 왔다. JetSmarter의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XO는 연간 110억달러가 움직이는 전 세계 온디맨드 비즈니스 항공 시장은 물론 퍼스트와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단계를 높여 이동하는 고객들로 이루어진 신규 시장까지 다룰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XO 솔루션 일체를 실제로 가동하고 시장에 소개할 준비가 끝났다”고 말했다. 

Vista Global은 2018년 프라이빗 항공의 자산 축소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 세계 선두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2018년 한 해에만 자사 보유 항공기 및 협력사 네트워크 항공기 116대로 7만건 이상의 비행이 이루어졌으며 총 11만5000여명의 승객이 이 항공편을 이용했다. Vista Global의 항공기 역시 XO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할 예정이며 VistaJet Ltd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항공기단과 XOJET 항공을 포함한 협력 항공사에서 운영하는 미국 내 항공기단을 포함해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항공기를 완전 소유 혹은 부분 소유하는 비용과 비교했을 때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한다. 

◇JetSmarter 기술로 구동되는 XO 

JetSmarter 기술로 구동되는 XO는 프라이빗 항공을 위한 최초의 글로벌 디지털 마켓플레이스이다. 중앙 집중형 플랫폼으로 XOJET의 신뢰할 수 있는 운항 지식과 고객 중심 전문 지식을 JetSmarter가 개발한 기술의 속도 및 편의성과 결합했다. 

프라이빗 항공 고객은 모두 XO 앱 또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즉시 항공편을 요청하거나 좌석을 예약할 수 있으며 라이트, 미드사이즈, 수퍼미드사이즈, 롱레인지 등 모든 종류의 항공기가 포함된 수천 대의 프라이빗 제트기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XO 회원은 특가부터 액세스 보장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XO의 항공 어드바이저로부터 상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JetSmarter 기술로 구동되는 XO는 토마스 플로어 회장이 전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항공 서비스 제공업체를 목표로 설립한 VIsta Global Holding 소속이다. Vista Global은 여러 브랜드를 통합한 특수한 포트폴리오 기업으로 모든 프라이빗 항공 고객을 위한 자산 축소화 비행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flyX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