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체인 메인 세일 진행 40초 만에 완판 기록
스토리체인 메인 세일 진행 40초 만에 완판 기록

이야기 자산화 플랫폼 스토리체인이 BW.com에서 메인 세일을 시작한 후 불과 40초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스토리체인은 스토리를 창작하고 스토리 IP를 유통, 관리하는 앱으로 창작물 계약에 대한 규약을 제시하는 프로토콜이다. 유저들은 스토리체인 생태계 안에서 작가, 프로듀서, 독자로서의 역할을 함으로써 영화, 드라마, 만화, 게임 등의 개별 매체로 퍼블리싱 되기 전 단계의 스토리 창작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판권 판매 전 유저의 주별 기여도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본인이 참여한 스토리가 출판, 영상 등 2차 제작을 위해 판권이 팔릴 경우 원작자를 비롯해 참여자들의 기여도에 따라 판매수익을 정산 받는 루니버스를 기반으로 하는 디앱(DApp)이다. 

블록체인 기반으로 개인들도 시나리오를 읽고 직접 영화 상품에 소액 투자를 할 수 있어 영화, 드라마 등 이야기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새로운 수익 창출 수단으로 활용 할 수 있게 된다. 

메인 세일은 BW.com에서 완판 했고 프로비트에서는 국내와 해외 동시 진행되고 있다. 스토리체인은 지난 얼리버드에서 토큰 뱅크와 코박에서 얼리버드 세일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세계 3대 마이닝 풀 운영회사인 BW.com은 엄격한 상장 기준으로 업계에서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는 거래소로 13만명이 넘는 마이너들을 보유하고 있다. 

향후 무한한 잠재적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 스토리체인의 세일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