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엘리트 AI 블록체인 서밋(The Washington Elite AI Blockchain Summit)이 워싱턴DC 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디지털 자산 뱅킹 플랫폼 You Bank는 이번 서밋에 참가해 발표했다. 유럽 시장에 이어 미국에 진출한 You Bank는 서서히 글로벌 진영을 구축하며 디지털 세계의 “연방준비은행”을 만들 태세를 갖추고 있다. 

디지털 세계의 연방준비은행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는 You Bank는 9대 유대인 가문 중 하나로서 디지털계의 로스차일드(Rothschild) 가문이라 알려진 리치먼드(Richmond) 가문에 의해 설립됐다. 대니얼 You Bank 글로벌 CEO는 이 콘퍼런스에 참여해 첫날 발표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그는 You Bank의 본래 설립 의도가 디지털 경제 시대 전 세계에서 운영되는 디지털 은행을 설립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You Bank는 디지털 자산 관리, 디지털 자산 거래, 글로벌 자산 할당, 디지털 펀드, 디지털 신탁, 디지털 자산 보험 및 기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You Bank 디지털 자산 뱅킹 플랫폼은 글로벌 사용자에게 모든 기능을 갖춘 만능 앱으로 디지털 관리부터 금융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디지털 세계의 “연방준비은행”이 되어가고 있다. 

다섯 가지 수익 기능으로 거품 제거하고 가치 보존 및 실현 

You Bank 디지털 자산 은행과 다른 지갑 간의 근본적 차이는 수익 모델과 거품 제거 능력에 있다. You Bank 팀은 글로벌 금융 확장으로 인한 차익거래의 경험이 있다. 빈도 높은 양적 거래, 디지털 대금업, 디지털 결제, 무수익자산 처리, 상장기업 인수합병 및 자산 구조조정 등 다섯 기능을 통해 전문 국제금융자본운용팀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가장 풍부한 자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디지털 화폐에 기반을 둔 플랫폼 

뿐만 아니라 You Bank는 디지털 토큰의 가치에 기반을 두고 있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플랫폼이다. 디지털 돈은 You Bank 글로벌 생태계의 장기적 가치에 긴밀하게 기반을 두고 있으며, You Bank의 디지털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면 지속적으로 높은 가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You Bank의 글로벌 경제 생태계는 블록체인 자산이 높은 성장 수익을 창출하게 해주며, 이에 따라 이 플랫폼은 전 세계 모든 디지털 화폐의 가치에 기반을 두게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