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EGF 링클 컨트롤 앰플’, 유스프로틴 DW-EGF 10ppm 함유해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받아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대웅그룹 디엔컴퍼니의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가 선보이는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이 6월 29일 GS 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디엔컴퍼니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  (사진제공=디엔컴퍼니)
디엔컴퍼니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 (사진제공=디엔컴퍼니)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은 집중 주름 관리 프로그램으로,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한 유스프로틴(Youth Protein) DW-EGF(rh-EGF)를 국내 화장품 최대 허용치*인 10ppm 함유해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임상을 통해 매주 피부의 주름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한 제품으로, 피부가 휴식을 취하기 시작하는 밤10시에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을 바르고 숙면을 취하면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청 고시 제2006-12호 화장품 원료지정에 관한 규정’에 따름

EGF는 우리 몸 속에 존재하는 단백질로 29세를 기점으로 급감하는데, 이는 콜라겐, 엘라스틴의 감소에 영향을 미쳐 피부의 주름, 탄력 저하 등 본격적인 노화 현상으로 연결된다.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에 함유된 유스프로틴 DW-EGF는EGF를 국내 최초로 의약품화에 성공한 대웅제약의 기술력이 집약된 독자 성분으로 인체 내 EGF와 동일한 구조를 갖는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멀티이엑스 바쌈 플러스, 피부 보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 탄력에 도움을 주는 레스베리트롤이 함께 함유되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디엔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대웅제약의 프리미엄 EGF인 DW-EGF(rh-EGF)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한 제품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것은 최초”라며, “이지듀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은 클렌징 후 단독으로 사용해도 여름 무더위와 장마에 지친 피부 컨디션 관리와 주름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듀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은 촉촉한 젤 텍스처의 앰플 제품으로 일주일에 한 병씩 4주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6월 29일 오후 3시 20분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DW-EGF 크림 프레좀 50ml 제품 2개를 증정하고 상품평을 남길 경우 DW-EGF 마스터 마스크 1박스(5매입)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가격은 10ml 앰플 4개입 박스 3개 기준 21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