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에 이어 후속곡 'close to you'으로 활동 막바지에 접어든 러블리즈가 팬들과 함께 막방 파티를 펼친다.

(사진제공=MBC PLUS)
(사진제공=MBC PLUS)

러블리즈는 오는 27일 오후 9시 유튜브 및 V앱, ALL THE K-POP 채널을 통해 생방송되는 <막방 아이돌>의 첫 출연자가 됐다.

팬들과 함께하는 랜선 막방 파티의 첫 출연자로 나서게 된 러블리즈는 제작진이 사전에 준비해둔 스케줄러를 통해 지난 6주간의 활동을 되짚어본다. 5월 20일 미니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컴백 후 활동 기간 동안 풀어내지 못한 다양한 이야기들은 팬들에게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막방 축하공연으로는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수록곡 ‘Secret Story’ 무대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진 코너에서는 팬들과 함께하는 투표가 준비되어있다. <막방 아이돌> 제작진과 '아이돌챔프'가 야심차게 준비한 '아이돌 월드컵'에서는 활동 기간 내 주요 음방, 팬사인회, 팬미팅, 행사 등에서 러블리즈가 가장 빛났던 모먼트를 선정한다.

팬들은 방송 전 '아이돌챔프' 앱 투표창을 통해 미리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러블리즈는 팬들이 선정해준 8개의 후보 중 토너먼트 형식을 거쳐 이번 활동 기간의 '최고의 순간'을 가려낼 예정이다. 팬과 러블리즈가 뽑은 베스트 픽이 일치하면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팬들의 사랑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칭찬 감옥'도 기다리고 있다. '칭찬 감옥'은 제작진이 사전에 전달 받은 팬들의 주접문과 드립을 멤버들이 서로의 귓가에 속삭이는 코너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 뜨거운 사랑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러블리너스를 향한 러블리즈의 뜨거운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막방 아이돌> 첫방송은 오는 6월 27일 목요일 오후 9시 유튜브 및 V앱, ALL THE K-POP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