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구해줘2' 천호진이 명실상부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또 한번 입증하였다.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OCN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 (극본 서주연, 연출 이권, 이승훈, 제작 히든시퀀스) 에서 서글서글한 인상과 온화한 성품 뒤에 감추어 둔 사악한 본성을 여과없이 드러내며 역대급 악역으로 등극한 ‘최경석’ 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 천호진이 그 중심에 있었다.

천호진은 극 초반 등장했을 때 월추리 마을 사람들의 생사여부가 달린 문제에 적극적으로 해결해 주는 모습을 보여주며 낯선 외지인으로서 받았던 경계심을 풀어 나갔고 그 후 마을 사람들의 마음을 교묘하게 파고들며 점점 더 자신에 대한 믿음을 쌓아가게 만들었다. 또한 본격적인 사기 본능을 펼치기 위해 개척교회까지 세우는가 하면 마을 사람들에게 해서는 안될 악행까지 저지르며 악랄함의 끝을 보여주는 등 시청자들의 등골을 오싹하게 하는 소름끼치는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제대로 장악했다.

이렇게 천호진은 드라마 ‘구해줘2’를 통해서 보여준 명품열연으로 극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주었을 뿐 아니라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하는 압도적인 긴장감까지 선사,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또 하나의 인생캐릭터를 완성했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는 오늘 밤 11시에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