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국내를 대표하는 힙합 레이블 아메바컬쳐와 핫 뮤직 레이블 디바인채널의 공동 프로젝트 ‘코드쉐어’의 두 번째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사진제공=아메바컬쳐)

가수 쏠(SOLE)이 참여한 코드쉐어 두 번째 EP앨범 ‘How we live(하우 위 리브)’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그루비하면서도 소울풀한 음색과 트렌디한 감성으로 현 가요계에서 핫하게 주목받고 있는 쏠은 새 앨범 ‘하우 위 리브’를 통해 팝적인 목소리를 살려 청량한 여름의 계절감을 담아냈다. 또한 다수의 시선과 생각들을 담아내 리스너들로 하여금 각자만의 스토리로 음악에 대한 해석을 자유로이 풀어낼 수 있도록 포용력 깊은 음악 세계를 펼쳐냈다.

래퍼 pH-1의 멜로디컬한 싱잉 랩과 쏠의 감각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묘한 설렘을 자극하는 타이틀곡 ‘러빙 유(LOVIN' U)’를 비롯해 같은 시간과 공간 속에서 같은 마음이길 바라는 이의 마음을 풀어낸 ‘같은 마음’(Feat.THAMA), 일과 사랑에 저울질된 연인의 관계를 녹여낸 ‘띵크(THINK)’, 열아홉의 자신과 현실의 자신을 되짚으며 미래에 대한 희망적 메시지를 담아낸 ‘나인틴(NINETEEN)’, 쏠의 피아노 연주를 들을 수 있는 ‘흠’까지 쏠의 본연의 감성이 녹아든 자작곡들을 만날 수 있다.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해 짧지만 임팩트 강한 노래의 향연으로 특유의 소울풀하면서도 달콤한 보이스를 선사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팝 아티스트를 연상케 할 정도의 퀄리티를 선보여 기대감을 자아냈다.

독보적인 음색으로 김현철, 개코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을 펼쳐온 쏠은 이번 ‘하우 위 리브’를 통해 보다 넓은 음악 세계를 구축해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국내 힙합씬을 대표하는 힙합 레이블 아메바컬쳐와 가장 트렌디한 사운드를 구사하는 뮤직 레이블 디바인채널의 공동 프로젝트 ‘코드쉐어’의 두 번째 주자 쏠(SOLE)의 첫 EP 앨범 ‘How we live(하우 위 리브)’는 오늘(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