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아메바컬쳐와 디바인채널의 공동 프로젝트 ‘코드쉐어’를 통해 첫 EP 앨범을 발매하는 신예 가수 쏠(SOLE)의 감각적인 음원 프리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아메바컬쳐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쏠의 첫 번째 EP 앨범 ‘How we live(하우 위 리브)’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Chord Share' Project EP 'How we live' Album Preview”라는 글과 함께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약 1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1번 트랙 ‘같은 마음’(Feat.THAMA)을 비롯해 ‘러빙 유(LOVIN' U)’(Feat.pH-1), ‘띵크(THINK)’, ‘나인틴(NINETEEN)’, ‘흠’ 등 총 다섯 곡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쏠의 트렌디한 센스가 돋보이는 재킷 이미지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쏠 특유의 소울풀하면서도 달콤한 보이스가 트렌디한 감성이 묻어나는 멜로디와 어우러져 강한 여운을 발산, 듣는 내내 묘한 끌림을 안기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여기에 중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따마와 멜로디컬한 싱잉 랩으로 힙합씬의 대세로 떠오른 하이어뮤직 소속 훈남 래퍼 pH-1의 피처링까지 더해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국내 힙합신을 대표하는 힙합 레이블 아메바컬쳐와 가장 트렌디한 사운드를 구사하는 뮤직 레이블 디바인채널의 공동 프로젝트 ‘코드쉐어’ 두 번째 주자 쏠(SOLE)의 첫EP 앨범 ‘How we live(하우 위 리브)’는 오늘(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