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는 배우 유진이 출연한 ‘2019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광고 영상이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캠페인 광고 영상은 5월 13일 공개 이후 공식 유투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에서 현재까지 30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매일 사랑을 말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연인들이 다투고 화해하기까지 감정 변화의 과정을 자는 동안의 아름다움으로 표현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는 아침 말 한마디의 노력이 중요하다는 스토리를 디지털 미니 무비 방식으로 제작했다. 

한편 광고 영상 속 유진이 사용한 덴티스테 치약이 눈길을 끈다. N0.1 나이트타임 치약으로 올리브영 판매 1위 제품이며 83%의 입 냄새 개선 효과가 특징이다.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및 117년 역사를 지닌 스위스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가 함유됐으며 국가공인시험기관을 통해 벤젠, CMIT/MIT, 중금속,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의 성분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벨기에 몽드셀렉션 4회 금상을 수상(2014~2016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3년 연속 금상, 2019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금상)했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후생성에서 인가한 기관으로 전 세계 제품 중에 품질력이 우수한 제품을 매년 선정해 시상한다. 

제품 라인업도 다양하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플러스화이트 치약뿐 아니라 나이트타임 치약의 장점은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 질산칼륨이 함유되어 시린이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센서티브 케어 치약이 있다. 또 11가지 상쾌한 허브향과 풍성하고 부드러운 코코넛 거품의 자연주의 치약인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도 인기다.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은 대한민국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한국 전용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자극이 적고 마일드 하면서도 풍부한 거품을 내어 깨끗한 치아 세정에 도움을 준다. SLS나 색소도 사용하지 않았으며 제품만족도 95%(2017년 3월 엘리드실험연구소)로 매우 높게 평가됐다. 

공식 캠페인 사이트에서 자세한 제품 정보와 캠페인 광고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7월 7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주유 이용권 등의 바캉스 경품을 제공하는 키스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사이트: http://event.dentiste.co.kr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