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마치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청하의 새 앨범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가수 청하는 20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1분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플러리싱’에 수록된 5개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기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틴과 일렉트로닉이 블렌딩된 정열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1번 트랙 ‘치카(Chica)’를 시작으로, 가볍고 밝은 멜로디가 편안함을 안겨주는 ‘우리가 즐거워’, 청하의 호소력 짙은 보컬에 따뜻함과 몽환적 분위기가 동시에 느껴지는 ‘콜 잇 러브(Call it Love)’, 청하의 자작곡이자 처음 시도하는 트랩소울 장르의 곡으로, 유려한 리듬과 거친 애드리브가 인상적인 ‘플러리싱’, 이전보다 화려하고 깊어진 음악을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미니 4집에 수록됐음을 알 수 있다.

특히 청하의 고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속 장면들이 음원 하이라이트와 함께 삽입돼 눈길을 끌었다. 영화 트레일러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영상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청하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