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까지 만족시킬 썸머 샌들 컬렉션을 선보이며 샌들을 포인트로 한 시원한 썸머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제공=르꼬끄)
다이나샌들  (사진제공=르꼬끄)

이번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다이나 샌들’은 가볍고 우수한 쿠셔닝으로 향상된 착화감을 제공하며 청량한 컬러 구성과 더블 스트랩에 레터링 포인트가 가미된 심플한 디자인으로 연인, 친구와 함께 커플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힐 스트랩은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휴가지에서 다양한 룩과 매치하기에 활용도가 높다.

트렌디한 스타일의 ‘웨비 샌들’은 그레이, 핑크, 블랙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청바지, 숏팬츠,  스커트 등 썸머 캐주얼룩과 잘 어울려 올여름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양말과 매치하면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무디 샌들’은 르꼬끄의 시그니처 로고 디테일의 스포티 무드를가미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IP솔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쿠셔닝을 제공해 활동성이 높아 장시간 착용해도 편하게 신을 수 있으며 길이 조정이 가능한 벨크로 스트랩은 신고 벗기에 편리하다.

르꼬끄의 썸머 샌들 컬렉션은 일상에서와 휴가철 여행지에서 나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더욱 강화된 기능과 디테일로 썸머룩 스타일링을 책임지는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다.

르꼬끄의 썸머 샌들 컬렉션은 르꼬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