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 클렛에서 2만5000달러 상당 규모의 MACH 토큰 에어드롭 

블록체인 기반 P2P 안전 자산 거래 플랫폼 마켓마하(MarketMACH)가 국내 최대 크립토 포털 클렛(Clet)을 통해 대규모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렛(CLET)이 진행하는 이번 마켓마하 에어드롭 이벤트의 총 물량은 2만5000 MACH토큰으로 약 2만5000달러에 상당하는 규모이다. 이번 에어드롭 이벤트는 한 달간 총 3회 진행되고 이와는 별도로 바운티 프로그램도 클렛을 통해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마켓마하는 누구나 개인 자산을 수수료 없이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현재 오픈 베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최근 OTC 거래 시장 메뉴를 추가해 비상장 코인이나 기타 대량의 암호화폐를 사고팔기 원할 때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마하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한국인증서비스 최세준 대표는 “마켓마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MACH 코인을 발행하여 별도의 거래 수수료 없이 개인 자산을 안전하게 P2P로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이번 클렛 에어드롭 이벤트 종료 후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에 앞서 마하 토큰 프리세일즈를 진행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마켓마하에서는 회원 가입 시 1 MACH, 친구 소개 시 최대 100 MACH를 지급하는 이벤트 외에도 보상형 모바일 게임인 <마하 어드벤처>에서 소기의 목적 달성 시 20 MACH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에어드롭 및 바운티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켓마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