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신예 배우 이연의 첫 주연 영화 '담쟁이'의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첫 주연 영화인 '담쟁이'에 김예원 역으로 캐스팅되며 24시간 열정적으로 역할에 몰입하고 있는 이연의 촬영 현장이 깜짝 공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담쟁이’는 40대 여성인 정은수(우미화 분)와 20대 여성인 김예원(이연 분) 그리고 9살 아이 김수민(김보민 분)이 대안가족을 이뤄 살아가는 가족 영화다. 이연은 극중 40대 여성 정은수만을 바라보며 헌신적인 사랑을 아끼지 않는 김예원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꾸밈없이 수수한 모습과 짧은 머리가 더해져 이연만의 중성적이고 보이시한 매력이 가득 담겨 있다. 이연은 '사랑꾼' 김예원다운 모습으로 완벽하게 몰입하는 한편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적극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의 인간 비타민이자, 분위기 메이커로서도 활약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연은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19 '파고'의 예은 역을 통해 단막극으로 브라운관 첫 주연을 맡으며 대중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단막극으로 먼저 소개된 '파고'는 이후 영화로 재편집 되며 지난 5월 개최된 제 20회 전주국제영화제의 초청작으로 선정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파고'를 통해 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부터 GV 행사까지 다양한 일정을 소화한 이연은 뒤이어 크랭크인 한 영화 '담쟁이' 촬영에 연일 매진하며 충무로 기대주다운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연은 "시나리오를 단숨에 읽었다. 소수인권에 관심이 많은 만큼, 그들의 이야기를 너무나 현실적으로 그려낸 이 시나리오에 매료되었다." 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이연은 이번달 21일(금) 영화 '담쟁이'의 크랭크업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